편의점 케이크♥ ㅇㅈ? ㅇㅇㅈ


CU 편의점에서 구입한 


ㅇㅈ? ㅇㅇㅈ


쿠키&생크림 케이크



요즘 핫하다는 소식을 듣고, 쿠키&생크림 케이크를 구매해봤어요~! 저번에 출시된 쇼콜라 케이크도 


먹어보진 못했지만, 인기가 많았다고 하더라구요~ 




편의점에서 냉큼 집어온 ㅇㅈ? ㅇㅇㅈ  이름이 참 재밌죠? 이름보고 살짝 빵터졌다는..ㅎㅎ



안에 스푼도 들어 있습니다. 제가 다른편의점에 티라미수 케이크를 좋아하는데요 그 케이크보다 2배정도 큰 사이즈입니다.


티라미수 케이크 사이즈를 생각했는데 더커서 살짝 놀랐다는..;


가격은 3000원



비쥬얼~~굿..!!



제가 평소에 쿠키가든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를 엄청 좋아하거든요~~ 침샘자극..!



쿠키 & 크림이 몽글몽글, 한입 먹어보도록 할게요. ♥



홋... 일단 맛있어요~!!>.<



빵끝에 갈색부분 보이시나요? 저부분이 커피맛나구요 중간은 일반빵 맛 입니다.



달콤한 케이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먹어야 제맛이겠죠.?ㅎㅎ



반만먹고 나머진 내일 먹으려 했지만..다 먹었단사실...T.T


맛 평가   


크기도 일반 케이크보다 크고,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있어서 재구매 하고 싶은 맛 입니다.


계속 먹다보니, 편의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빵 맛과 비슷하기도 했구요.


가성비 만족.

+ Recent posts